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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고개만족관리팀 원현우과장과 휴대폰문제 해결해주세요
제목 KT고개만족관리팀 원현우과장과 휴대폰문제 해결해주세요
작성자 김채원 작성일 2019-04-19
일주일전부터 데이터끊김 전화끊김 현상이 심해져 기기전원 끄고 켜기를 수십차례반복후
하다안되 KT고객센터로 전화를 했습니다.
상담사와 전화중 권한이 없다하여 상위부서 연결을 제안받아서 원현우과장과 연결이 되었습니다.
그날 몇시간이 지난뒤 전화한통왔는데 제가 통화중이라 미디어팩이 떳고 이후 사후연락이 닿지않은 상태에서 퇴근을 하셨답니다.
저는 폰이 먹통이 되어 답답해서 일도 못하고 있는 상황이었구요.
그래서 당일 다른 과장님과 전화를 하였고 다음날 전화다시오게끔 조치를 취했습니다.
그래서 다음날 전화를 하는데 기사님을 부르시겠다고 하셔서 애초에 기사님은 오셨다 가셨다고 말씀드린후
해결책을 구했습니다.
돌아오는건 책임질수없다.
해결될때까지기다려라.
기사를 다시보내겠다. 답변이었습니다.
기사님을 다시 불러도 답은 똑같을것이라고 생각을 해서 몇차례 거절을 하고
전화가 끊긴후 데이터 전화끊김현상이 반복이 되어서 다시전화를 했더니 책임못진다 기다려라라는 대답뿐 해결책이 없습니다. 원현우과장의 말투 태도도 매우매우 불편했습니다. 제가 해결책이없으니 해결해라 라고 계속말씀드렸더니 똑같은 말은 그만하라고 하더라구요
제가 휴대폰으로 일하는 사람이라 하루하루가 손해고 고객캔슬이 몇십건이 발생하였습니다.
정신적피해가 너무큽니다 정신병원진료받으러 가야할듯합니다

해결해주십시오 일도 끊기고 해결책은 없고 원현우과장이라는 분은 저랑 말장난을 하는건지
전화녹취록 한번 들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다른거 다필요없고 저 KT못쓰겠습니다
위약금 할부금 싹다 없애주세요 타사이동 할것입니다
제가 5G쓰는것도 아닌데 통신장애를 왜 겪어야 합니까
마지막으로 원현우과장 사과전화오게 해주십시오.

오늘하루 수고많으셨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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