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민참여자유게시판

국민참여
  • 민원·참여
  • 참여마당
  • 자유게시판
본문 시작

자유게시판

국민여러분의 의견을 자유롭게 게시할 수 있는 곳입니다.국민여러분의 의견을 자유롭게 표현하는 공간입니다. 다만, 게시판의 품위를 유지하기 위해 다음의 글들은 삭제할 수 있으며,타인의 명예훼손, 법령위반 등은 처벌될 수 있습니다.

도배글, 상업적 광고물, 음란성 글, 욕설, 지나친 인신공격성 글, 지역감정을 조장하는 글 등 게시판의 품위를 손상하는 글
※ 주민번호, 핸드폰번호, 이메일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의 글은 등록을 삼가 주세요.

민원 신청 바로가기

KT의 불량한응대태도와 개인정보공개거부
제목 KT의 불량한응대태도와 개인정보공개거부
작성자 정용진 작성일 2022-02-15
저희 어머니께서 핸드폰대리점에서 핸드폰을 가입하실때에 KT에서 가족결합할인요금제에 대하여
이야기를 들었고. 저와 어머니는 그 자리에서 2020년 말 당시에 계약을 진행하였습니다.

핸드폰은 공짜폰으로 계약을 하였고 요금제에 가족결합을 하였는데
가족관계증명서를 가져오라고 하였고 저희는 그 가족관계 증명서에 대하여
제출을 하지 못했습니다. 저희가 인터넷을 설치하려는 곳은 심지어 실질적으로
거주도하고 있지않은 빈집이었습니다.

근데 요금제를 시작한다거나 혹은 그러한 언급이나 통보도 없이
어느순간부터 빈집에 자동으로 요금이 별도로 빠져나가기 시작하여 저희는 그 요금에 대하여
어디서 어떻게 빠진건지 확인을 해달라. 우린 사용을 안하고 있는데 어디서 빠져나간것이냐 라고
물어봤고. 그 요금에 대해서 당시에 계속 요리조리 회피만 하고 이제와서는 6개월이 지나서 확인을
해줄수가 없다고 합니다.

저희가 돈이나간 내역을 가지고 방문을 해서라도 묻겠다는데 본인들은 확인해줄수있는 방법이없다고
합니다. 심지어 담당자라고 전화가 온 사람은 이런식이면 저는 못도와드리죠. 라면서 협박어조로 이야기를
했습니다. 저도 화나서 인터넷과 민원센터. 그리고 방통위 게시판에 이 일에대해서 올려서라도 해결을 봐야겠다고
이야기했고. 그쪽에선 예 저희는 그럼 못도와드리겠네요. 라면서 전형적인 갑의 태도를 보입니다.

돈이 빠져나간곳이 대체 어디인지 알고 싶다는데 그걸 이리저리 회피하며 알려주지 않는 태도가
심히의심스러우며. 대체 어디서 가입이 되어 어디로 언제 설치를 했고 언제 어디로 결합을 한건지 빠져나간건지
정확한 대답을 회피하는 KT를 규탄합니다.

목록 삭제 수정 등록

이전글, 다음글
이전글 휴대폰 폰팔이 사기(48개월할부.보험상품과 묶어서 강매,멀쩡한폰 갈취하여 중고로 처분 등)2022-02-11
다음글 사용하지도 않은 핸폰요금이 12년동안 자동이체된경우2022-04-15
  • 만족도평가
  • 지금 보고 계시는 화면의 정보와 사용 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항목관리자 혁신기획담당관  02-2110-1323 , 확인날짜 : 2022-02-28
13809 경기도 과천시 관문로 47, 2동

민원안내 : 02-500-9000(평일 09:00~18:00), 팩스 : 02-2110-0153

Copyright © Korea Communications Commission. All Rights reserved.

개인정보보호 우수 사이트 안내 과학기술정보통신부 WA(WEB접근성) 품질인증 마크, 웹와치(WebWatch) 2021.11.25 ~ 2022.11.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