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민참여자유게시판

국민참여
  • 민원·참여
  • 참여마당
  • 자유게시판
본문 시작

자유게시판

국민여러분의 의견을 자유롭게 게시할 수 있는 곳입니다.국민여러분의 의견을 자유롭게 표현하는 공간입니다. 다만, 게시판의 품위를 유지하기 위해 다음의 글들은 삭제할 수 있으며,타인의 명예훼손, 법령위반 등은 처벌될 수 있습니다.

도배글, 상업적 광고물, 음란성 글, 욕설, 지나친 인신공격성 글, 지역감정을 조장하는 글 등 게시판의 품위를 손상하는 글
※ 주민번호, 핸드폰번호, 이메일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의 글은 등록을 삼가 주세요.

민원 신청 바로가기

도대체 하루에도 몇번의 춤을추는 리베이트 어떻게 해야하는겁니까??
제목 도대체 하루에도 몇번의 춤을추는 리베이트 어떻게 해야하는겁니까??
작성자 김준호 작성일 2020-08-26
통신사에서는 하루에도 몇번의 안정화라는 명목으로 판매점을 옥죄고 있습니다
진짜 말이 됩니까??
sk 기기변경으로 통신사에서 우리에게 휴대폰을 한대팔면 만원줍니다 ㅋㅋ 그것도 부가서비스를 유치해야하구요
심지어 팔면 손해인것도 있습니다
이게 뭐죠??통신종사자와 휴대폰을 팔라고 통신사에서 제공해주는게 왜 갑자기 이렇게 변질되엇을까요??
왜 단통법같은 쓰레기법은 아무쓸모도 없을뿐 더러
고객에게 우리는 십원이라도 더 수익을 내기위한 전략을 짜야하고 눈치를 봐야하며 시간을 기다려야합니다
이런장사가 세상에 어디있을까요??
진짜 이런 개같은 장사가 어딧냐구요
방통위???왜있는건가요??

이런걸 바로잡기위해서 있어야할 기관이 수년간 이런 행태를 단한번도 잡지못하고 있는데 이게 기관이 할일인가요??
뭐하는건가요??
세금으로 나라를 바로 운영하기 위한 기관들이 쓸모가 없다면 우리가 왜 피땀흘린세금이 왜 이런 무용지물기관에 쓰여야 하는거냐구요

목록 삭제 수정 등록

이전글, 다음글
이전글 통신사들의 차별정책 토나옵니다.2020-08-26
다음글 방통위는 이용자 차별을 당장 그만둬라.2020-08-26
  • 만족도평가
  • 지금 보고 계시는 화면의 정보와 사용 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항목관리자 혁신기획담당관  02-2110-1323 , 확인날짜 : 2022-02-28
13809 경기도 과천시 관문로 47, 2동

민원안내 : 02-500-9000(평일 09:00~18:00), 팩스 : 02-2110-0153

Copyright © Korea Communications Commission. All Rights reserved.

개인정보보호 우수 사이트 안내 과학기술정보통신부 WA(WEB접근성) 품질인증 마크, 웹와치(WebWatch) 2021.11.25 ~ 2022.11.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