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통신위원회 보도자료를 게시하고 있습니다.방송통신위원회 활동과 정책에 관련된 언론 보도자료를 게시하고 있습니다.
번호 | 제목 | 담당부서 | 공공누리 | 첨부파일 | 작성일 | 조회수 |
---|---|---|---|---|---|---|
5523 | “첨단기술 체험 가능한 미디어 교육환경 중요” | 지역미디어정책과 | 1유형 | ![]() ![]() ![]() |
2025-04-21 | 84 |
5522 | “시각·청각 장애인용 티브이(TV) 신청하세요” | 미디어다양성정책과 | 1유형 | ![]() ![]() ![]() |
2025-04-21 | 206 |
5521 | “지역 민영방송, 대체 불가능한 미디어” | 방송정책기획과 | 1유형 | ![]() ![]() ![]() |
2025-04-18 | 443 |
5520 | 앱 개발자 “인앱결제 가장 큰 문제는 과도한 수수료” | 부가통신조사지원팀 | 1유형 | ![]() ![]() ![]() |
2025-04-11 | 1281 |
5519 | 정부·통신사·문자 사업자, 불법스팸 점검 | 디지털이용자기반과 | 1유형 | ![]() ![]() ![]() |
2025-04-10 | 1119 |
5518 | 소상공인 193개사, 방송광고 제작·송출 지원 | 방송광고정책과 | 1유형 | ![]() ![]() ![]() |
2025-04-08 | 1268 |
5517 | 방통위, 제14기 방송평가위원회 위원 위촉 | 편성평가정책과 | 1유형 | ![]() ![]() ![]() |
2025-04-04 | 1575 |
5516 | 산불 특별재난지역 피해가구, 인터넷 위약금 없이 해지 가능 | 통신시장조사과 | 1유형 | ![]() ![]() ![]() |
2025-04-02 | 1878 |
5515 | 상담원이 꼽은 온라인 피해 주요 사례는? | 통신분쟁조정팀 | 1유형 | ![]() ![]() ![]() ![]() |
2025-03-31 | 2041 |
5514 | 방송통신 정책, 국민 속으로 한 걸음 더! | 디지털소통팀 | 1유형 | ![]() ![]() ![]() |
2025-03-28 | 2105 |
5523.“첨단기술 체험 가능한 미디어 교육환경 중요”
| 담당부서 : 지역미디어정책과 | 공공누리 : 1 | 첨부파일 :
| 작성일 : 2025-04-21 | 조회수 : 84 |
5522.“시각·청각 장애인용 티브이(TV) 신청하세요”
| 담당부서 : 미디어다양성정책과 | 공공누리 : 1 | 첨부파일 :
| 작성일 : 2025-04-21 | 조회수 : 206 |
| 담당부서 : 방송정책기획과 | 공공누리 : 1 | 첨부파일 :
| 작성일 : 2025-04-18 | 조회수 : 443 |
5520.앱 개발자 “인앱결제 가장 큰 문제는 과도한 수수료”
| 담당부서 : 부가통신조사지원팀 | 공공누리 : 1 | 첨부파일 :
| 작성일 : 2025-04-11 | 조회수 : 1281 |
| 담당부서 : 디지털이용자기반과 | 공공누리 : 1 | 첨부파일 :
| 작성일 : 2025-04-10 | 조회수 : 1119 |
5518.소상공인 193개사, 방송광고 제작·송출 지원
| 담당부서 : 방송광고정책과 | 공공누리 : 1 | 첨부파일 :
| 작성일 : 2025-04-08 | 조회수 : 1268 |
| 담당부서 : 편성평가정책과 | 공공누리 : 1 | 첨부파일 :
| 작성일 : 2025-04-04 | 조회수 : 1575 |
5516.산불 특별재난지역 피해가구, 인터넷 위약금 없이 해지 가능
| 담당부서 : 통신시장조사과 | 공공누리 : 1 | 첨부파일 :
| 작성일 : 2025-04-02 | 조회수 : 1878 |
| 담당부서 : 통신분쟁조정팀 | 공공누리 : 1 | 첨부파일 :
| 작성일 : 2025-03-31 | 조회수 : 2041 |
| 담당부서 : 디지털소통팀 | 공공누리 : 1 | 첨부파일 :
| 작성일 : 2025-03-28 | 조회수 : 2105 |
민원안내 : 02-500-9000(평일 09:00~18:00), 팩스 : 02-2110-0153
Copyright © Korea Communications Commiss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