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통신위원회 공지사항 게시판 입니다.소속기관, 공지, 공고 등 위원회에서 주관하는 사항등을 알려드립니다.
번호 | 제목 | 담당부서 | 공공누리 | 첨부파일 | 작성일 | 조회수 |
---|---|---|---|---|---|---|
111 | 지상파이동멀티미디어방송사업 재허가 관련 시청자 의견 접수 공고 | 지역미디어정책과 | 유형 | 2016-07-27 | 9443 | |
110 | 2016년도 지상파방송사업 재허가 신청양식 안내(수정) | 지상파방송정책과 | 유형 | 2016-06-07 | 8871 | |
109 | 2016년도 지상파DMB 방송국 재허가 신청 양식 안내 | 지역미디어정책과 | 유형 | 2016-06-03 | 7013 | |
108 | 2016년도 지상파방송사업 재허가 신청양식 안내 | 지상파방송정책과 | 유형 | 2016-06-01 | 7069 | |
107 | 2016년도 지상파이동멀티미디어방송국 재허가 신청 안내 | 지역미디어정책과 | 유형 | 2016-05-31 | 8298 | |
106 | 2016년도 지상파방송사업자 재허가 신청 안내 | 지상파방송정책과 | 1유형 | 2016-05-27 | 7965 | |
105 | 2015년도 지상파방송사업자 재허가 심사 결과 및 시청자 의견 반영여부 공표 | 지상파방송정책과 | 1유형 | 2016-01-22 | 9973 | |
104 | 지상파이동멀티미디어 방송사업자 재허가 심사결과 및 시청자 의견 반영 여부 공표 | 지상파방송정책과 | 유형 | 2015-12-30 | 8761 | |
103 | 지상파방송사업 재허가 시청자의견 접수 공고 | 지상파방송정책과 | 유형 | 2015-09-02 | 9986 | |
102 | 지상파이동멀티미디어방송사업 재허가 관련 시청자의견 접수 공고 | 지상파방송정책과 | 유형 | 2015-08-03 | 11372 |
111.지상파이동멀티미디어방송사업 재허가 관련 시청자 의견 접수 공고
| 담당부서 : 지역미디어정책과 | 공공누리 : | 첨부파일 : | 작성일 : 2016-07-27 | 조회수 : 9443 |
110.2016년도 지상파방송사업 재허가 신청양식 안내(수정)
| 담당부서 : 지상파방송정책과 | 공공누리 : | 첨부파일 : | 작성일 : 2016-06-07 | 조회수 : 8871 |
109.2016년도 지상파DMB 방송국 재허가 신청 양식 안내
| 담당부서 : 지역미디어정책과 | 공공누리 : | 첨부파일 : | 작성일 : 2016-06-03 | 조회수 : 7013 |
108.2016년도 지상파방송사업 재허가 신청양식 안내
| 담당부서 : 지상파방송정책과 | 공공누리 : | 첨부파일 : | 작성일 : 2016-06-01 | 조회수 : 7069 |
107.2016년도 지상파이동멀티미디어방송국 재허가 신청 안내
| 담당부서 : 지역미디어정책과 | 공공누리 : | 첨부파일 : | 작성일 : 2016-05-31 | 조회수 : 8298 |
| 담당부서 : 지상파방송정책과 | 공공누리 : 1 | 첨부파일 : | 작성일 : 2016-05-27 | 조회수 : 7965 |
105.2015년도 지상파방송사업자 재허가 심사 결과 및 시청자 의견 반영여부 공표
| 담당부서 : 지상파방송정책과 | 공공누리 : 1 | 첨부파일 : | 작성일 : 2016-01-22 | 조회수 : 9973 |
104.지상파이동멀티미디어 방송사업자 재허가 심사결과 및 시청자 의견 반영 여부 공표
| 담당부서 : 지상파방송정책과 | 공공누리 : | 첨부파일 : | 작성일 : 2015-12-30 | 조회수 : 8761 |
| 담당부서 : 지상파방송정책과 | 공공누리 : | 첨부파일 : | 작성일 : 2015-09-02 | 조회수 : 9986 |
102.지상파이동멀티미디어방송사업 재허가 관련 시청자의견 접수 공고
| 담당부서 : 지상파방송정책과 | 공공누리 : | 첨부파일 : | 작성일 : 2015-08-03 | 조회수 : 11372 |
민원안내 : 02-500-9000(평일 09:00~18:00), 팩스 : 02-2110-0153
Copyright © Korea Communications Commiss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