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공개계약현황

정보공개
  • 정보공개
  • 정보공개자료
  • 계약현황
본문 시작

계약현황

  • Search
Total 88 건
계약현황
번호 제목 담당부서 첨부파일 작성일 조회수
68 2018년 8월 수의계약 현황입니다.    운영지원과 2018년 8월 수의계약 현황(1건).xlsx 2018-10-18 3008
67 2018년 7월 수의계약 현황입니다.    운영지원과 2018년 7월 수의계약 현황(1건).xlsx 2018-10-18 2970
66 2018년 6월 수의계약 현황입니다.    운영지원과 2018년 6월 수의계약 현황(2건).xlsx 2018-10-18 3001
65 2018년 5월 수의계약 현황입니다.    운영지원과 2018년 5월 수의계약 현황(5건).xlsx 2018-10-18 2368
64 2018년 4월 수의계약 현황입니다.    운영지원과 2018년 4월 수의계약 현황(3건).xlsx 2018-05-18 8787
63 2018년 3월 수의계약 현황입니다.    운영지원과 2018년 3월 수의계약 현황(1건).xlsx 2018-05-18 8745
62 2018년 2월 수의계약 현황입니다.    운영지원과 2018년 2월 수의계약 현황(1건).xlsx 2018-05-18 8104
61 2018년 1월 수의계약 현황입니다.    운영지원과 2018년 1월 수의계약 현황(3건).xlsx 2018-05-18 8180
60 2,000만원이상 물품구매 현황(2017년도)   운영지원과 2017년 물품구매_현황(2,000만원이상).xls 2018-03-02 69
59 5,000만원이상 계약 현황(2017년도)   운영지원과 5000만원이상_계약현황(2017년).xlsx 2018-02-25 65
  • 만족도평가
  • 지금 보고 계시는 화면의 정보와 사용 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항목관리자 운영지원과  02-2110-1246 , 확인날짜 : 2019-06-27
13809 경기도 과천시 관문로 47, 2동

민원안내 : 02-500-9000(평일 09:00~18:00), 팩스 : 02-2110-0153

Copyright © korea communications commission. All Rights reserved.

개인정보보호 우수 사이트 안내 인터넷 사이트 안전마크 안내 웹접근성 품질마크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