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정책에 관한 정보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방송의 공공성, 공익성 향상을 위해 다양한 방송매체 특성에 맞는 방송정책입니다.
제목 | 방통위,‘신유형광고의 정책 마련을 위한 토론회’개최 | ||
---|---|---|---|
담당부서 | 방송광고정책과 | 작성자 | 김혜영 |
공공누리 | 유형 | 연락처 | 02-2110-1276 |
첨부파일 |
160706 방통위, ‘신유형광고의 정책 마련을 위한 토론회’ 개최.hwp 다운로드 뷰어보기 |
등록일 | 2016-07-06 |
방송통신위원회(위원장 최성준, 이하 방통위)는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사장 곽성문, 이하 코바코)와 함께 6일 프레스센터에서 ‘채널변경광고, 주문형비디오(VOD) 광고 등 신유형광고의 정책 방향 마련’을 주제로 토론회를 개최하였다고 밝혔다. 이번 토론회는 방송통신의 융합과 새로운 기술 개발, 그리고 시청자들의 방송콘텐츠 소비 행태가 변화하면서 등장한 신유형 광고의 정책 방향을 모색하기 위해 개최되었다. 방통위 이기주 상임위원은 축사를 통해 “신유형 광고 활성화의 기반 조성과 시청자 권익을 조화시키는 방향으로 신유형 광고의 법적 기틀을 마련하도록 노력할 것”을 당부하였다. 이어서, 박종구 코바코 광고산업연구소 박사가 ‘방송통신 융합시대의 신유형 광고 법제 정비 방안’을 발표한 뒤 방송 관련 협회, 방송 사업자, 시민단체 관계자 등이 토론을 진행하였다. 방통위는 이번 토론회에서 개진된 의견을 충분히 수렴하여 신유형 광고 관련 정책 방안을 마련할 예정이다. 붙임 : 신유형광고의 정책 마련을 위한 토론회 개최 1부. 끝. |
이전글 | 방통위, 2016년 혁신형 중소기업 방송광고 제작지원 제2차 선정 실시2016-07-04 |
---|---|
다음글 | 방송법 시행령 개정안, 국무회의 의결2016-07-19 |
민원안내 : 02-500-9000(평일 09:00~18:00), 팩스 : 02-2110-0153
Copyright © Korea Communications Commiss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