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통신위원회 보도자료를 게시하고 있습니다.방송통신위원회 활동과 정책에 관련된 언론 보도자료를 게시하고 있습니다.
제목 | 고삼석 상임위원, SK텔레콤 ‘고객의 소리’ 상담센터 현장 방문 | ||
---|---|---|---|
담당부서 | 3상임위원부속실 | 작성자 | 문정경 |
공공누리 | 유형 | 연락처 | 02-2110-1243 |
첨부파일 |
고삼석 위원 고객상담센터 현장 방문 자료(10.28).hwp 다운로드 뷰어보기 1번.jpg 다운로드 뷰어보기 3번.jpg 다운로드 뷰어보기 2번.jpg 다운로드 뷰어보기 고삼석 위원 고객상담센터 현장 방문 자료(10.28).pdf 다운로드 뷰어보기 |
등록일 | 2015-10-28 |
방송통신위원회 고삼석 상임위원은 10월 28일(수), 구로구에 위치한 에스케이(이하 “SK”)텔레콤 고객센터를 방문하여 통신 관련 소비자의 불만 및 고객상담 현장의 생생한 목소리를 청취하였다. 고삼석 상임위원은 이 날 고객센터를 방문하여 SK텔레콤의 고객센터 운영체계, 고객불만 현황 및 처리 프로세스 등을 점검하고, 고객상담 상황을 청취한 뒤 고객상담원들과 간담회를 가졌다. 고 위원은 “이동통신은 사실상 모든 국민이 이용하는 서비스이며, 고객센터는 국민의 생생한 목소리를 직접 듣고 처리하는 서비스의 최일선”으로 평가하고, “고객불만 해결 및 이용자 권익보호에 최선을 다해줄 것”을 당부하였다. 특히, 이날 간담회에서는 정신노동자인 고객상담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고객센터 측에 감정노동으로 인한 직원들의 스트레스 해소에 만전을 기해줄 것을 당부하였다. 아울러, 고 위원은 “고객센터 방문에서 확인한 현장의 생생한 목소리를 정책에 반영하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끝. |
이전글 | 최성준 방통위원장, 아시아·태평양 방송 정책 현안 논의를 위한 협의체 구성 등 제안2015-10-27 |
---|---|
다음글 | 통신 미환급액 돌려받고, 경품도 받으세요!2015-10-28 |
민원안내 : 02-500-9000(평일 09:00~18:00), 팩스 : 02-2110-0153
Copyright © Korea Communications Commiss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