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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 KT 할인 반환금 청구 해결 요청드립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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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안근호 | 작성일 | 2009-02-17 |
* KT 개통일자 (메가패스) : 08년 3월경 * 가입조건 : 3년 약정 (KT 해지 문의할때 확인된 사항) 부모님께서 조그마한 식당을 하시면서 KT 매가패스를 신청하여 사용하였습니다. 그런데 경기가 어려워 불가피하게 식당을 폐업을 진행하였습니다. KT에 매가패스 해지를 진행하였더니, 약 15만원이 넘는 돈을 할인 반환금으로 위약금을 청구하겠다고 합니다. KT 고양지사 강주희씨는 폐업으로 인하여 해지는 할인 반환금 면제 조건이 안된다면서 이전 설치를 요구하여, 노인분들이 PC가 있을리 있느냐. PC가 있다면 이전 설치를 진행하겠는데, 도저히 더 이상 매가패스를 사용할 수 없는 상황이다 라고 상황을 설명하였음에도, 강주희씨는 저는 상담 창구에 있는 직원으로 고객님과 왈가불가 할 이유가 없다라는 식으로 이야기를 전달해왔습니다. 물론 KT 100에도 위와 같이 폐업으로 불가피하게 해지가 진행될수 밖에 없고 PC도 없어 더 이상 유지할 수 없음을 설명하였고, 1년여 만에 폐업하는 것도 마음이 썩 좋지 않은 상황에서 할인 반환금과 1년 이내 해지 하였기 때문에 설치비 3만원도 같이 부과하겠다고 합니다. 경기가 안좋아 서민들이 폐업을 하고, 마음 고생을 하고 있는데 KT는 서민의 입장에서 생각을 안하고 자신들의 규정 안에서 비용을 청구하는 것은 거대 공룡 앞에 무참히 서민들은 억울한 비용을 내야하는 것입니까? PC라도 있으면 유지하겠지만, PC도 없어 도저히 매가패스를 사용할 수 없는 상황인데.. 할인 반환금은 뭐고...설치비는 또 뭡니까. KT 상담원들은 앵무새처럼 똑같은 말만 되풀이 하는 이런 작태를 방송통신위원회에서는 방관 하시겠습니까? 꼭 위의 부분이 시정되어, 가득이나 어려운 서민들이 억울하지 않도록 시정 부탁드립니다. * 참고로, 진행 사항이 있으시면 꼭 확인을 해야하겠으니, 연락처를 남기겠습니다. 010-89##-####. 안근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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