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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 방통위, 2011년도 방송통신서비스 품질평가 결과 발표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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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부서 | 이용자보호과 | 작성자 | 김맹호 |
공공누리 | 유형 | 연락처 | 02-750-2671 |
첨부파일 |
11년 방송통신서비스 품질 평가 결과자료(4.12).hwp 다운로드 뷰어보기 11년 방송통신서비스 품질 평가 결과자료(4.12).pdf 다운로드 뷰어보기 |
등록일 | 2012-04-12 |
방송통신위원회(위원장 이계철)는 ‘2011년 방송통신서비스 품질 평가결과’를 발표하였다. 방송통신위원회는 방송통신사업자들의 품질 개선을 유도하여 이용자에게 보다 나은 양질의 방송통신서비스를 제공하도록 하기 위해 ’99년부터 방송통신서비스 품질평가를 실시하고 있다. 금번 품질평가는 총 8억원의 예산이 투입되어 ‘11.10월부터 ‘12.2월까지 한국정보화진흥원에서 수행하였다. 품질평가 대상은 ▲ 이동전화, ▲ 초고속인터넷, ▲ 무선인터넷(3G, WiFi, WiBro), ▲ 유료 디지털방송(IPTV, DCATV, 위성방송)으로 하였다. 이번에 발표하는 품질평가 결과는 이용자보호 관련 중요 정보가 게시되는 방송통신위원회 주관 웹사이트인 ‘와이즈유저’(www. wiseuser.go.kr)에 게시한다. 아울러 상기 웹사이트를 개선하여 이용자가 자신이 주로 이용하는 지역의 방송통신서비스 품질수준을 직접 확인해 볼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각 서비스별 품질평가 결과는 다음과 같다. *자세한 내용은 보도자료 참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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