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여러분의 의견을 자유롭게 게시할 수 있는 곳입니다.국민여러분의 의견을 자유롭게 표현하는 공간입니다. 다만, 게시판의 품위를 유지하기 위해 다음의 글들은 삭제할 수 있으며,타인의 명예훼손, 법령위반 등은 처벌될 수 있습니다.
도배글, 상업적 광고물, 음란성 글, 욕설, 지나친 인신공격성 글, 지역감정을 조장하는 글 등 게시판의 품위를 손상하는 글
※ 주민번호, 핸드폰번호, 이메일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의 글은 등록을 삼가 주세요.
제목 | 핸드폰스트래스 LG전자 무책임 | ||
---|---|---|---|
작성자 | 문경식 | 작성일 | 2009-03-24 |
2008년 6월경 LG에서 SK로이전 기계고장으로 9계월동안 찾고문의했으나 LG전자에서 도움을 줄수없어 미안하다는 말만 하고 소비자가 불량기기의대해서 9계월동안 아픈몸을 가지고 찾아갔으나 무성의하게 도와줄방법이없다고 하니 현재에 아픈 몸을가지고 시간 돈 스트래스를 너무 심하게 받고있어 LG전자에 이야기를 했으나 미안하다는 말만 할분 본인이 당하고 시간과 경비밎 핸드폰 사용 요금 까지 쓰다보니 아파서 신경정신과에 다니는사람의 입장이 너무어렵고고 일주일전에 쇼크를받아서 병원에 입원까지 했습니다 전화요금은 약속한대로 어겨본적도없이 이행해주었는데 나의 힘든권리를 찾을수없어 글을올리게되었습니다. 제가 이해하고 핸드폰을을7개를 9계월동안 바꾸는 상황에서 저는 거의 노이로재 상테입니다. 좋은답변바랍니다.이글을 읽어보시는분 도와주세요 감사합니다 |
이전글 | 와이브로 서비스를 기존 이통사에 맡겨서야2009-03-19 |
---|---|
다음글 | 그것이 알고싶다2009-03-24 |
민원안내 : 02-500-9000(평일 09:00~18:00), 팩스 : 02-2110-0153
Copyright © Korea Communications Commiss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