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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 고삼석 상임위원, SK텔레콤 ‘고객의 소리’ 상담센터 현장 방문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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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부서 | 홍보협력담당관 | 작성자 | 고아라 |
공공누리 | 유형 | 연락처 | 02-2110-1398 |
첨부파일 | 등록일 | 2015-11-20 | |
방송통신위원회 고삼석 상임위원은 10월 28일(수), 구로구에 위치한 에스케이(이하 “SK”)텔레콤 고객센터를 방문하여 통신 관련 소비자의 불만 및 고객상담 현장의 생생한 목소리를 청취하였다. 고삼석 상임위원은 이 날 고객센터를 방문하여 SK텔레콤의 고객센터 운영체계, 고객불만 현황 및 처리 프로세스 등을 점검하고, 고객상담 상황을 청취한 뒤 고객상담원들과 간담회를 가졌다. 고 위원은 “이동통신은 사실상 모든 국민이 이용하는 서비스이며, 고객센터는 국민의 생생한 목소리를 직접 듣고 처리하는 서비스의 최일선”으로 평가하고, “고객불만 해결 및 이용자 권익보호에 최선을 다해줄 것”을 당부하였다. 특히, 이날 간담회에서는 정신노동자인 고객상담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고객센터 측에 감정노동으로 인한 직원들의 스트레스 해소에 만전을 기해줄 것을 당부하였다. 아울러, 고 위원은 “고객센터 방문에서 확인한 현장의 생생한 목소리를 정책에 반영하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CASBAA Convention 2015 : 아시아 케이블·위성방송 협회(CASBAA)가 주최하는 방송 관련 국제행사로, 컨퍼런스 및 고위급 라운드테이블이 진행되었으며, 올해에는 주로 방송 및 온라인 광고, 온라인동영상서비스(이하 “OTT”) 관련 이슈 등 논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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