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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송통신위원회 보도자료를 게시하고 있습니다.방송통신위원회 활동과 정책에 관련된 언론 보도자료를 게시하고 있습니다.

고삼석 상임위원, SK텔레콤 ‘고객의 소리’ 상담센터 현장 방문
제목 고삼석 상임위원, SK텔레콤 ‘고객의 소리’ 상담센터 현장 방문
담당부서 3상임위원부속실 작성자 문정경
공공누리 유형 연락처 02-2110-1243
첨부파일 파일 아이콘 고삼석 위원 고객상담센터 현장 방문 자료(10.28).hwp  다운로드 뷰어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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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일 아이콘 고삼석 위원 고객상담센터 현장 방문 자료(10.28).pdf  다운로드 뷰어보기
등록일 2015-10-28
방송통신위원회 고삼석 상임위원은 10월 28일(수), 구로구에 위치한 에스케이(이하 “SK”)텔레콤 고객센터를 방문하여 통신 관련 소비자의 불만 및 고객상담 현장의 생생한 목소리를 청취하였다.

고삼석 상임위원은 이 날 고객센터를 방문하여 SK텔레콤의 고객센터 운영체계, 고객불만 현황 및 처리 프로세스 등을 점검하고, 고객상담 상황을 청취한 뒤 고객상담원들과 간담회를 가졌다.

고 위원은 “이동통신은 사실상 모든 국민이 이용하는 서비스이며, 고객센터는 국민의 생생한 목소리를 직접 듣고 처리하는 서비스의 최일선”으로 평가하고, “고객불만 해결 및 이용자 권익보호에 최선을 다해줄 것”을 당부하였다.

특히, 이날 간담회에서는 정신노동자인 고객상담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고객센터 측에 감정노동으로 인한 직원들의 스트레스 해소에 만전을 기해줄 것을 당부하였다. 아울러, 고 위원은 “고객센터 방문에서 확인한 현장의 생생한 목소리를 정책에 반영하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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