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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텔레콤 해지, 정지에 대해 행정간소화
제목 sk텔레콤 해지, 정지에 대해 행정간소화
작성자 고덕환 작성일 2008-09-01
몆일전 본위원회에 해지, 정지에 대해 의견을 올렸습니다.
그 이후 sk텔레콤의 전화에 대해

해지, 정지에 대해 현재의 상황을 설명을 하며, 취하를 할 수 없느냐고 하니,
해외에 나가는데 필요한 출국증명서가 지금으로서는 꼭 필요하다는 이야기죠
그러면 앞으로 어떻게 해야된다든가, 개선에 의지가 전혀 안보입니다.

또한 저는 출국증명서를 가지고 오늘 대리점을 가서 해지 정지를 시키려니
동사무소에서 발행한 주민등록등본을 달라고해 제출하였더니
3개월전 발행한 것만 유효하다고 하며 안된다는 것입니다

그러면 묻겠습니다.
유학이나, 장기적으로 해외를 나가는 모든 국민에게 이러한 불편을 주는것이
온당한것인지
꼭 출국증명서, 주민등록등본이 필요한 것인지
과연 행정간소화가 안되는 것인지

또한 오늘도 대리점을 가서 못하고 돌아왔습니다.
해지를 하려니 요금정산이 본사에서 안된다고 하며
1시간 이나 2시간이 걸린다고 하니

해지, 정지 하는 일로 이렇게 많은 시간을 소비해야 하는지
적절한 조치를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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