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g(전자정부)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국민참여자유게시판

국민참여
  • 민원·참여
  • 참여마당
  • 자유게시판
본문 시작

자유게시판

국민여러분의 의견을 자유롭게 게시할 수 있는 곳입니다.국민여러분의 의견을 자유롭게 표현하는 공간입니다. 다만, 게시판의 품위를 유지하기 위해 다음의 글들은 삭제할 수 있으며,타인의 명예훼손, 법령위반 등은 처벌될 수 있습니다.

도배글, 상업적 광고물, 음란성 글, 욕설, 지나친 인신공격성 글, 지역감정을 조장하는 글 등 게시판의 품위를 손상하는 글
※ 주민번호, 핸드폰번호, 이메일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의 글은 등록을 삼가 주세요.

민원 신청 바로가기

하나로 테레콤 상담원
제목 하나로 테레콤 상담원
작성자 조일남 작성일 2008-07-24

어제 본인은 네이버를 주로 사용 하는데 처음 배울 때 인터넷 파란으로 배워 파란에 메일 온 것을 확인 하려고 하였으나 1년 정도 사용치 않아서 비밀번호를 아는 방법을 문의 하였더니 상담원 김화영님이 오후 2시경 부터 장시간 너무 차분하고 친절하게 지도하여 주어서 34년생 된 사람이 너무 고마와서 이 내용을 보냅니다. 하나로 홈페이지에 의견을 개진하려고 하였으나 8월10일 이후에나 개설 된다고 하여 이것도 다시 한세희라는 분의 지도를 받고 의견을 입력 합니다.
세상이 이렇게 친절하고 아름다웠으면 좋겠습니다.감사 합니다.수고하세요.

목록 삭제 수정 등록

이전글, 다음글
이전글 전 옥션 정보유출 피해자 입니다..2008-07-24
다음글 통신공사 감리발주 관련문의2008-07-24
  • 만족도평가
  • 지금 보고 계시는 화면의 정보와 사용 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항목관리자 혁신기획담당관  02-2110-1323
13809 경기도 과천시 관문로 47, 2동

민원안내 : 02-500-9000(평일 09:00~18:00), 팩스 : 02-2110-0153

Copyright © Korea Communications Commission. All Rights reserved.

과학기술정보통신부 WA(WEB접근성) 품질인증 마크, 웹와치(WebWatch) 2023.11.25 ~ 2024.1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