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여러분의 의견을 자유롭게 게시할 수 있는 곳입니다.국민여러분의 의견을 자유롭게 표현하는 공간입니다. 다만, 게시판의 품위를 유지하기 위해 다음의 글들은 삭제할 수 있으며,타인의 명예훼손, 법령위반 등은 처벌될 수 있습니다.
도배글, 상업적 광고물, 음란성 글, 욕설, 지나친 인신공격성 글, 지역감정을 조장하는 글 등 게시판의 품위를 손상하는 글
※ 주민번호, 핸드폰번호, 이메일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의 글은 등록을 삼가 주세요.
제목 | 에넥스와 롯데홈쇼핑을 고발합니다 | ||
---|---|---|---|
작성자 | 진선미 | 작성일 | 2009-06-22 |
한달전 롯데홈쇼핑때문에 에넥스텔레콤이라는 듣보잡 통신사랑 계약하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이게왠걸? 핸드폰 좋은점만 부각시키면서 팔았는데 핸드폰도 알고보니 단종된 이제는 나오지도않는 저질모델을 판매하고 사기꾼같은 에넥스 텔레콤때문에 기존에 쓰던요금보다 두배나 더 나왔습니다 롯데홈쇼핑측은 자기들은 해피콜 했다면서 주장하지만 핸드폰기능을 더 부각시키고 머머 알고있냐고 물어보길래 건성으로 다 안다고만 대답한 제불찰도 있지만 너무 억울합니다 롯데홈쇼핑만 믿고 안전한 업체이겠지 하고 샀는데 속고 산 기분입니다 요금을 받아보니 기존에 쓰던것보다 두배나 더 나오고 유심칩 필요없다고 보내지 말라고했는데 저희들 마음대로 보내놓고 요금서에 청구해놓고 알고보니 요즘 다 2년약정인데 지들은 30개월 약정이랍니다 그러면서 무조건 소비자 잘못이랍니다 그러면 방송에서 이런부분에 대해 더 크고 명확하고 정확하게 방송해야하는데 무조건 해피콜했다고 자기들은 잘못없다고 큰소리치며 위약금까지 내랍니다 가입비받는것도 몰랐는데 가입비까지 받아가고 이런조항에 대해 따지니 에넥스측은 기본매너도 없고 불친절한 태도로 더 큰소리치면서 위약금 물어달라고 고객한테 성질을 내는데 이게 소비자가 봉이지 뭡니까? 이런업체에게 망을 빌려준다는 KTF도 어이없고 이런 회사 제품을 판매하는 롯데홈쇼핑측도 처벌해주십시오 하도 답답해서 다른 홈쇼핑업체에 전화문의한 결과 유독 롯데홈쇼핑에서만 이 듣보잡 에넥스제품을 판매하는것을 알게되었습니다 롯데홈쇼핑이 이런 회사 제품을 방송한 저의도 뭔가 비리가 있겠죠 에넥스업체 이대로 계속 놔두실건가요 인터넷 조금만 검색하면 얼마나 안좋은 업체인지 알건데 제발 소비자입장도 생각해주세요 |
이전글 | KT의 폰 할부표기 방식에 짜증납니다.2009-06-16 |
---|---|
다음글 | KT 매가패스 도저히 믿고 쓸 수가 없습니다. 2009-06-30 |
민원안내 : 02-500-9000(평일 09:00~18:00), 팩스 : 02-2110-0153
Copyright © Korea Communications Commiss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