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통신위원회 보도자료를 게시하고 있습니다.방송통신위원회 활동과 정책에 관련된 언론 보도자료를 게시하고 있습니다.
제목 | 방통위,「정부3.0 방송통신 정책고객 대표자 회의」개최 | ||
---|---|---|---|
담당부서 | 창조기획담당관 | 작성자 | 박생 |
공공누리 | 유형 | 연락처 | 02-2110-1383 |
첨부파일 |
정책고객 대표자 회의 자료(11.21).hwp 다운로드 뷰어보기 2. 방송통신 정책고객대표자회의.jpg 다운로드 뷰어보기 1. 방송통신 정책고객대표자회의.jpg 다운로드 뷰어보기 |
등록일 | 2016-11-21 |
방송통신위원회(위원장 최성준)는 11월 21일(월),「2016년 제2차 방송통신 정책고객 대표자 회의」를 개최하여 ‘16년도 방송통신 주요 정책 성과에 대해 소개하고 고객 대표자의 의견 및 애로사항을 청취하였다. ※ 방송통신 정책고객 대표자 회의 : 방송통신위원회가 정책고객들의 애로 및 건의사항을 청취하기 위해 관련 협회ㆍ소비자 단체ㆍ업계ㆍ학계 등의 주요 인사로 구성한 회의체로 지난 2012년 7월부터 구성·운영 이날 회의에서는 ‘16년도 방송통신위원회 주요 정책성과와 개인정보 규제합리화 방안 등에 대한 상호 의견을 교환하였다. 최성준 위원장은 “최근 지상파 3사에 초고화질(이하 ‘UHD’) 티브이(TV) 신규방송국을 허가하였으며 이를 통해 전세계인들이 2018년 평창 동계올림픽에서 UHD 방송을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하고, 단말기 유통법 안착을 통해 이용자 차별이 해소되고 가계통신비가 인하되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며, 개인정보는 철저하게 보호하되 이를 활용한 산업발전도 적극 추진하겠다”고 강조하는 한편 “방통위가 추진하는 정책에 대한 국민의 목소리에 더욱 귀를 기울이고, 회의에서 제시된 의견은 정책수립에 적극 반영하겠다”고 밝혔다. 금번 ‘정부3.0 방송통신 정책고객 대표자회의’는 정부3.0이 지향하는 개방·공유·소통·협업이라는 가치에 입각하여 개최되는 회의로 앞으로도 방통위는 고객대표자들과 방송통신정책에 대해 서로 소통하면서 정책에 반영해 나갈 예정이다. [붙임] 방송통신 정책고객 대표자회의 위원 명단 1부. 끝. |
이전글 | 최성준 위원장, 유통점 현장방문2016-11-17 |
---|---|
다음글 | 2016년 제65차 위원회 결과2016-11-22 |
민원안내 : 02-500-9000(평일 09:00~18:00), 팩스 : 02-2110-0153
Copyright © Korea Communications Commiss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