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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자정책

더 좋은 서비스 문화를 만들어가기 위한 공간입니다.방송과 통신에 대한 사용자의 권익증진과 인터넷 등 네트워크 환경에서 올바른 여론형성을 위해 기반을 마련하는 정책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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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자정책
번호 제목 담당부서 첨부파일 작성일 조회수
374 제4기 방송통신위원회 정책성과(시청자, 이용자정책분야)   혁신기획담당관 제4기 방송통신위원회 정책성과.pdf 2019-05-31 723
373 통신 이용자보호 종합계획('19~'21)   이용자정책총괄과 (보고 나)통신 이용자보호 종합계획 마련 자료(2.13)(보도자료 최종).hwp (홈페이지 게재)통신 이용자보호 종합계획(안)-(최종).hwp 2019-02-14 3648
372 페이스북의 타임라인 미리보기 기능 해킹 관련, 다음과 같이 설명합니다.   개인정보침해조사과 2018-10-01 10856
371 「방통위, 2018년 상반기 스팸 유통현황」발표 - 유선전화發 대출권유 스팸, 중국發 이메일 스팸 주의 필요 -   인터넷윤리팀 2018-09-20 10629
370 방통위, 유리한 이용조건의 유사요금제에 대하여 이용자에게 적극적으로 고지하도록 권고   이용자정책총괄과 2018-09-20 10664
369 “규제 풀자는데 역행하는 방통위...선탑재 앱 완전 제거 움직임”제하의 내용과 관련, 다음과 같이 해명합니다.   이용자보호과 2018-09-20 10549
368 사업자가 수집?이용?제공한 내 개인정보 확인하자 - 개인정보 열람청구 대상 항목 및 방법 등 세부절차 마련 -   개인정보보호윤리과 2018-09-18 10852
367 조사·심결 업무의 공정성·투명성 강화 -‘업무처리규정’개정,‘세부 업무처리 지침’제정 추진 -   이용자정책총괄과 2018-09-18 10604
366 SNS 내정보 지키는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동!   이용자보호과 2018-09-17 10470
365 추석 인사, 택배 등을 사칭한 스미싱 주의 당부   이용자보호과 2018-09-17 1068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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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목관리자 이용자정책총괄과  02-2110-1512 , 확인날짜 : 2019-07-02
13809 경기도 과천시 관문로 47, 2동

민원안내 : 02-500-9000(평일 09:00~18:00), 팩스 : 02-2110-01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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