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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통사 콜센터의 횡포.
제목 이통사 콜센터의 횡포.
작성자 윤남호 작성일 2008-07-01
안녕하세요.

다른 이통사는 어떤지 모르겠지만,
엘지텔레콤의 경우 콜센터가 지역별로 운영되는거 같습니다.

콜센터에서 처리되지 않는 문제가 있어
본사 담당자 연락처를 물었더니, 알수 없다고 하더군요.

지금 모르시면 알아본후 나중에 연락 달라고하자
자기도 알아볼 방법이 없다고 합니다.

콜센터에서 본사 연락처를 알수 없다는게 말이 됩니까?
그럼 본사로 연락을 안하고, 모든일을 알아서 자체 처리한다는 건지..

그래서 물었습니다. 그럼 고객의 문제를 해결해 줄수 없을경우 어떻게 하는지..
콜센터 차원에서 최대한 처리를 해드리고,
해결 못해주는건 어쩔수 없이 못해준답니다. ^^;

결론은 해줄만큼 해주고, 못해주는건 어쩔수 없으니 포기해라. 이거더군요.

그래서 강남지역 총괄센터인지 하는곳에 연락했더니.
자기가 본사 직원이라며, 대리점 담당 본사 직원 연락처는 알려줄수 없답니다.

본사로 연락할경우 자신들의 잘못이 알려지기때문에 알려줄수 없다는 거지요.

참으로 어처구니없는 일입니다.

본사직원이 알면 안되니까, 본사 직원 연락처를 알려줄수 없다니..

이런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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