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여러분의 의견을 자유롭게 게시할 수 있는 곳입니다.국민여러분의 의견을 자유롭게 표현하는 공간입니다. 다만, 게시판의 품위를 유지하기 위해 다음의 글들은 삭제할 수 있으며,타인의 명예훼손, 법령위반 등은 처벌될 수 있습니다.
도배글, 상업적 광고물, 음란성 글, 욕설, 지나친 인신공격성 글, 지역감정을 조장하는 글 등 게시판의 품위를 손상하는 글
※ 주민번호, 핸드폰번호, 이메일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의 글은 등록을 삼가 주세요.
제목 | 하나로 테레콤 상담원 | ||
---|---|---|---|
작성자 | 조일남 | 작성일 | 2008-07-24 |
어제 본인은 네이버를 주로 사용 하는데 처음 배울 때 인터넷 파란으로 배워 파란에 메일 온 것을 확인 하려고 하였으나 1년 정도 사용치 않아서 비밀번호를 아는 방법을 문의 하였더니 상담원 김화영님이 오후 2시경 부터 장시간 너무 차분하고 친절하게 지도하여 주어서 34년생 된 사람이 너무 고마와서 이 내용을 보냅니다. 하나로 홈페이지에 의견을 개진하려고 하였으나 8월10일 이후에나 개설 된다고 하여 이것도 다시 한세희라는 분의 지도를 받고 의견을 입력 합니다. 세상이 이렇게 친절하고 아름다웠으면 좋겠습니다.감사 합니다.수고하세요. |
이전글 | 전 옥션 정보유출 피해자 입니다..2008-07-24 |
---|---|
다음글 | 통신공사 감리발주 관련문의2008-07-24 |
민원안내 : 02-500-9000(평일 09:00~18:00), 팩스 : 02-2110-0153
Copyright © Korea Communications Commiss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