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통신위원회 보도자료를 게시하고 있습니다.방송통신위원회 활동과 정책에 관련된 언론 보도자료를 게시하고 있습니다.
번호 | 제목 | 담당부서 | 공공누리 | 첨부파일 | 작성일 | 조회수 |
---|---|---|---|---|---|---|
65 | [해명자료 ]“최시중 방통위원장측 억대 수뢰”보도, 사실 무근 | 대변인 | 유형 | 2012-01-03 | 4539 | |
64 | [해명자료]“방통위 4년 낙제점”보도, 사실과 달라 | 기획재정담당관 | 유형 | 2011-12-29 | 4880 | |
63 | [해명자료]“디지털 전환후 채널 재배치 난항 예상”사실과 달라 | 디지털방송정책과 | 유형 | 2011-12-22 | 4366 | |
62 | [해명자료]현대U&I(주)의 (주)인터넷스페이스타임 컨소시엄 참여 및 투자의사 철회에 관한 보도 관련 | 통신경쟁정책과 | 유형 | 2011-12-14 | 4224 | |
61 | 「해명자료」“지상파 심야방송 이번주 허용”사실과 달라 | 지상파방송정책과 | 유형 | 2011-12-14 | 3787 | |
60 | [해명자료]“분유·생수광고 종편 위해 허용” 사실과 달라 | 방송진흥기획과 | 유형 | 2011-12-13 | 4130 | |
59 | [해명자료] “대기업에 대한 종편 광고 압박”사실과 달라 | 대변인 | 유형 | 2011-12-09 | 4190 | |
58 | 공생발전형 S/W 생태계 구축 전략 발표 | 방송통신녹색기술팀 | 유형 | 2011-10-27 | 5227 | |
57 | [해명자료] 전자신문 보도(8.3) 관련 방송통신위원회 입장 | 네트워크윤리팀 | 유형 | 2011-08-03 | 6582 | |
56 | [해명자료]아시아경제 보도(7.11] 관련 방통위 입장 | 시장조사과 | 유형 | 2011-07-12 | 4927 |
65.[해명자료 ]“최시중 방통위원장측 억대 수뢰”보도, 사실 무근
| 담당부서 : 대변인 | 공공누리 : | 첨부파일 : | 작성일 : 2012-01-03 | 조회수 : 4539 |
64.[해명자료]“방통위 4년 낙제점”보도, 사실과 달라
| 담당부서 : 기획재정담당관 | 공공누리 : | 첨부파일 : | 작성일 : 2011-12-29 | 조회수 : 4880 |
63.[해명자료]“디지털 전환후 채널 재배치 난항 예상”사실과 달라
| 담당부서 : 디지털방송정책과 | 공공누리 : | 첨부파일 : | 작성일 : 2011-12-22 | 조회수 : 4366 |
62.[해명자료]현대U&I(주)의 (주)인터넷스페이스타임 컨소시엄 참여 및 투자의사 철회에 관한 보도 관련
| 담당부서 : 통신경쟁정책과 | 공공누리 : | 첨부파일 : | 작성일 : 2011-12-14 | 조회수 : 4224 |
61.「해명자료」“지상파 심야방송 이번주 허용”사실과 달라
| 담당부서 : 지상파방송정책과 | 공공누리 : | 첨부파일 : | 작성일 : 2011-12-14 | 조회수 : 3787 |
60.[해명자료]“분유·생수광고 종편 위해 허용” 사실과 달라
| 담당부서 : 방송진흥기획과 | 공공누리 : | 첨부파일 : | 작성일 : 2011-12-13 | 조회수 : 4130 |
59.[해명자료] “대기업에 대한 종편 광고 압박”사실과 달라
| 담당부서 : 대변인 | 공공누리 : | 첨부파일 : | 작성일 : 2011-12-09 | 조회수 : 4190 |
| 담당부서 : 방송통신녹색기술팀 | 공공누리 : | 첨부파일 : | 작성일 : 2011-10-27 | 조회수 : 5227 |
57.[해명자료] 전자신문 보도(8.3) 관련 방송통신위원회 입장
| 담당부서 : 네트워크윤리팀 | 공공누리 : | 첨부파일 : | 작성일 : 2011-08-03 | 조회수 : 6582 |
56.[해명자료]아시아경제 보도(7.11] 관련 방통위 입장
| 담당부서 : 시장조사과 | 공공누리 : | 첨부파일 : | 작성일 : 2011-07-12 | 조회수 : 4927 |
민원안내 : 02-500-9000(평일 09:00~18:00), 팩스 : 02-2110-0153
Copyright © Korea Communications Commission. All Rights reserved.